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본문시작

고객센터

이용안내

제목 TV의 [안내·설정] 메뉴에 [모바일TV 앱 연결]이 없어요. 어떻게 하나요? 작성일 2018-06-12 15:28:36
모바일 TV앱 연결(티브로드 가입자 확인)은 가입하신 본인 명의로만 가능합니다.
이에 따라 단체로 가입하신 상품, 단체전용 상품(BIZ)로 가입하신 상품의 경우
모바일TV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단체고객의 경우 <모바일 TV 앱 연결> 메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.
(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대표 콜센터 1877-700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)
목록
페이지 맨 위로 이동